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메모리
- 이더리움
- 면접
- 던전앤파이터
- 암호화
- 던파
- 네트워크보안
- 보안
- 머신러닝
- 메타마스크
- Unity
- 게임기획
- MuchineRunning
- 반도체 엔지니어
- 에러
- 아두이노
- 네트워크
- 아두이노우노
- 인터럽트
- 아두이노함수
- 반도체
- 컴퓨터구조
- 유니티에러
- 유니티
- MLAgent
- 네오플
- neople
- 레지스터
- memory
- 반도체 취업
Archives
- Today
- Total
Dreaming Deve1oper
[의문] 니더리움의 필요성, 트랜잭션 노드 전달 과정 본문
- web3 API 목록을 보면 기능이 전부 존재하는데 굳이 니더리움을 사용해야하는 이유??
-> 니더리움은 C#에서 Geth나 parity같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JSON RPC를 C#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해주는 라이브러리이며 js로 제공되는 web3 라이브러리의 C# 버전이다.
-> 그렇다면 유니티(C# 사용)에서 이더리움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선 니더리움 sdk가 필요한것이다 라고 이해했다.
https://web3js-kr.readthedocs.io/ko/latest/
└ Web3.js
https://docs.nethereum.com/en/latest/
└ 니더리움 백서
└ 니더리움 개념
트랜잭션이 이루어질때 어떤 방식으로 노드에 저장되는가?
메타마스크의 경우 서버나 DB가 없는 완전 분산 네트워크?
-> 회원정보 관리에 대해 의문이 생김.
-> https://95decode.tistory.com/m/10
-> 위 링크에선 계정 생성 시 발급된 니모닉코드를 암호화하여 단순히 로컬뿐만 아니라 비밀번호를 사용해서 저장한다고 서술되어 있음
=> 메타마스크는 분산화로 지갑을 구현했다.
'캡스톤, P2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세부계획 (중간계획서) (0) | 2022.04.26 |
---|---|
20220420 (0) | 2022.04.20 |
[의문] 메인 네트워크 바꾸어야하나 (0) | 2022.04.19 |
2022/04/18 (0) | 2022.04.19 |
사이드체인 (0) | 2022.04.18 |
Comments